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새로운 전설의 동물 테카 악어와 썬 악어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0-08-05 14:43:11 (수정 2020-08-05 14:04: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전설의 동물 테카 악어와 썬 악어를 추가하고 박물학자 및 사냥꾼 직업에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전설의 동물 테카 악어와 썬 악어는 전설의 동물인 만큼 추적과 관찰이 어려워 표본 채취와 사냥에 있어 높은 난이도가 예상된다.

전설의 테카 악어는 카마싸 강 하류에 등장하며, 비나 폭풍이 몰아치는 밤에는 테카 악어를 성공적으로 관찰할 수 있는 확률이 증가한다.

최상위 포식자인 전설의 썬 악어는 라네헤치 강의 얕은 물에 등장하며 안개 낀 아침에는 썬 악어를 성공적으로 관찰할 확률이 더욱 증가한다.

플레이어는 박물학자가 되어 전설의 악어를 연구하고 표본을 채취해 해리엇에게 전달하면, 휴대용 동물 도감을 채우는 것과 더불어 박물학자 직업 XP를 획득할 수 있다.

반면 악어를 사냥하고 가죽을 벗겨 악명 높은 덫 사냥꾼 거스에게 전달하면, 거스의 상점에서 악어 가죽 코트를 제작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악어 표본을 채취하고, 가죽을 판매하는 플레이어에게 50%의 추가 XP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테카 악어를 사냥하면 오퀸 모자의 특별한 색상을, 썬 악어를 사냥할 경우 헬스비 장갑의 특별한 색상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거스의 덫 사냥꾼 상점에는 전설의 악어 가죽으로 제작할 수 있는 테카 코트와 썬 코트가 추가된다.

전설의 악어 코트 제작 시 신규 코르차도 판초의 특별한 색상을 얻을 수 있으며 개량 활을 위한 새로운 악어 변형이 가능해져 플레이어의 무기에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다.

이번 주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는 코르차도 판초, 페어베언 드레스, 오퀸 모자 등의 의상이 영구 추가되며 악어 모자 및 바케로 바로크 박차 등 의상에 새로운 색상이 추가되었다.

아울러 이번 주 모든 플레이어는 모든 말, 피스톨, 텐트, 캠프 깃발, 캠프 테마의 가격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얻는다.

오는 24일까지 박물학자가 되어 서식지에 서식하는 야생 동물을 연구하면 무료 직업 액세서리 또는 복장, 감정 표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동물 관찰 임무를 완료하면 판홈 더블 탄띠의 특별한 색상을 얻는다.

동물을 마취시키고 표본을 채취하면 미국독도마뱀 캠프 깃발을 얻고, 황야 캠프를 구입하고 보물 지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9월 21일까지 제공하는 다양한 보너스와 혜택도 공개되었다. 박물학자 직업의 모든 초보자 또는 유망주 아이템, 리볼버가 30% 할인되고 2,000 박물학자 XP를 제공하며 바민트 마취탄, 무료 전설의 동물 페로몬을 무료로 지급한다.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