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대규모 업데이트 & 신규 클래스 추가

기사등록 2020-06-02 17:33:40 (수정 2020-06-02 14:35: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세 번째 타이틀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규모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는 총 14종의 신규 클래스를 선보였으며 신규 지역 ‘용지성’과 신규 던전인 ‘무한의 회랑’을 함께 공개했다.

신규 클래스는 캐릭터의 base 레벨 140, job 레벨 80을 달성하면 관련 퀘스트를 통해 상위 클래스로 전직 가능하다. 유저들은 디바인 어벤저, 얼티밋 노비스, 세인트, 팬텀 체이서 등 신규 클래스를 통해 한층 강력한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신규 지역 ‘용지성’은 프론테라에서 별도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입장 가능한 지역이다. 수려하고 웅장한 풍경을 자랑하며 석양 여울, 은어호수, 꽃과 노래의 거리, 황야의 땅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지역이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하는 동안 눈을 즐겁게 만든다.

신규 던전 ‘무한의 회랑’은 건물, 몬스터, 기관 등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랜덤 구조의 던전으로 프론테라 중앙 광장에 위치한 NPC ‘제하르’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각 층마다 9개의 방에 입구, 출구, 기관, 상점, 휴식, 일반 몬스터, 보스 몬스터 등이 존재하며 3개의 열쇠를 획득해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각 층을 처음 클리어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10층 단위로 특수 보상을 지급해 유저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일부터 7월 30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쿠폰을 지급해 이벤트 페이지에 서버와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7월 2일까지 ‘신규 클래스 전직 이벤트’도 진행해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클래스로 전직한 모든 유저에게 의상 아이템, 프레이 코인 등을 증정한다.

카프라샵에서는 6월 4일부터 6월 29일 오전 5시까지 굿즈 상품 관련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 특정 콘텐츠를 즐기면 카프라샵재화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모아 카프라샵 웹페이지에서 원하는 굿즈 상품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굿즈 상품이 각각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그라비티 공식 인스타그램에 포스팅된 카프라샵 소식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리포스팅하면 5명에게 한정 카프라 피규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6월 23일까지 ‘사랑 가득한 스승과 제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식 카페에서는 7월 10일까지 심연의 각성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