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이제이엔, ‘팀다이나믹스’ 승격 기념 온라인 팬미팅 실시

기사등록 2020-06-02 10:39:22 (수정 2020-06-02 10:36: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뉴미디어 게임문화를 주도하는 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구단 ‘팀다이나믹스’의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e스포츠 구단 ‘팀다이나믹스’가 지난 4월 29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이하 LCK)에 승격해 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개최된다.

팬미팅은 6월 2일 오후 7시부터 트위치 트게더라이브 채널과 팀다이나믹스 채널을 통해 동시에 실시되며, 진행은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MC 단군과 김수현 아나운서가 맡는다.

특히 승격 이후 선수들의 소감과 어려웠던 경기, 당시 팀 내 에피소드 등 그간 팬들이 궁금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팀다이나믹스’의 향후 LCK에서의 목표와 포부를 발표하고 선물 언박싱을 진행하며 팬들과 진득한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 외에도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