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미르의전설2 리부트’, 신규 던전 정상통로 추가

기사등록 2020-05-28 11:12:47 (수정 2020-05-28 10:27: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펍] 게임펍(대표 조성태)은 모바일 MMORPG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신규 던전, 날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목) 밝혔다.

먼저,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신규 던전으로 본국통로 2층 정상통로를 선보인다. 정상통로는 본국통로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강력한 신규 보스 동굴수룡이 등장한다. 게이머들이 동굴수룡을 물리치면 홍현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홍현장비와 운철제작재료를 합성해 얻을 수 있는 익선 장비도 추가된다.

또한, 명중 속성을 높여주는 정교의 날개, 분노의 날개 신규 날개 2종이 업데이트 되고, 도사와 술사 직업 밸런스가 대폭 개선된다.

이와 함께 기존 콘텐츠들의 최대 레벨이 확장된다. 우선, 보석 최대 레벨이 30레벨로 상향되고, 환생 최고 레벨이 30에서 35까지 확장돼 환생 레벨에 따라 공격, 방어, 생명 등 다양한 속성을 높일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휘장 및 연금술 최대 레벨이 늘어나고, 무공 최대 단계인 그랜드 마스터 단계가 추가된다.

한편, 2018년 1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전설2 리부트’는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끌었던 PC 온라인 게임 미르의전설2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작된 3D MMORPG다. 게이머들은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필드 PK는 물론, 복수 시스템, 보스 몬스터 협동 사냥,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하면서도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자유로운 시장 경제 구현을 위해 경매장과 함께 유저 간 일대일 거래 시스템을 채택했다.

‘미르의전설2 리부트’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