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유비소프트, 아노 히스토리 컬렉션 6월 25일 정식 출시

기사등록 2020-05-28 11:18:53 (수정 2020-05-28 10:20:5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C&C]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유비소프트 메인즈(Ubisoft Mainz)가 개발한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아노 히스토리 컬렉션(the Anno History Collection)을 오는 6월 25일(현지시간 기준)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윈도우 PC 버전으로 출시되는 아노 히스토리 컬렉션은 그동안 발매된 아노 시리즈 대표작들과 각각의 확장팩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특히 아노 히스토리 컬렉션은 오늘날 컴퓨터 사양에 맞게 게임 최적화가 이루어져 4K 그래픽 호환, 멀티플레이어 기능, 멀티스크린 지원 등 다양한 부분에서 게임 경험이 크게 좋아진 것이 특징이다.

아노 히스토리 컬렉션은 사운드 트랙, 월페이퍼 등 아노 팬들을 위한 보너스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으며 출시된 지 18년이 지난 아노 1503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처음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노 히스토리 컬렉션은 기존 게임들과 세이브 파일이 연동되어 있어 게임을 구매하는 기존 플레이어도 자신이 저장해 놓은 부분부터 이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노 히스토리 컬렉션은 현재 유비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아노 시리즈의 모든 타이틀은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아노 히스토리 컬렉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