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라비티,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국내 전격 출시

기사등록 2020-03-31 12:25:46 (수정 2020-03-31 12:16:5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31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몬스터 등급과 상성을 고려해 군단을 배치하고 전투를 벌이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SRPG이다. 100여 종이 넘는 몬스터가 등장하며 개개인의 성향에 따라 동일한 몬스터를 활용하더라도 각기 다른 전술이 나올 수 있다.

이 게임은 작년 11월 태국 출시 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1위에 올랐다. 최고 매출 순위는 애플 앱스토어 2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3위를 기록했다. 2020년 1월에는 동남아 지역, 2월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등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대만에서는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하며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국내에서도 전날까지 진행된 사전예약에 예상 인원보다 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인게임과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는 출석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해 이벤트 기간 동안 꾸준히 접속만 해도 SS등급 몬스터를 3종 이상 획득할 수 있다. 커뮤니티에서도 4월 14일까지 공략 작성 이벤트, 레벨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해 추첨을 통해 ‘몬스터 모집권’, ‘SS급 소환석 조각’ 등을 지급한다.

그라비티 윤형철 모바일사업unit장은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출시를 기대해 주신 국내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매주 또는 격주로 신규 몬스터 선보이거나 매달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이 계속 게임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플레이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