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 인터뷰 영상 공개

기사등록 2020-03-27 11:20:42 (수정 2020-03-27 10:08:5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의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인터뷰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게임 소개, 차별점, 업데이트 계획, 목표 순위 등 유저들이 궁금해할 만한 질문에 속 시원한 답변들을 내놓았다.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자신이 직접 전략을 짜고 몬스터를 배치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점을 특히 강조했다. 라그나로크 최초의 SRPG로서 앞서 태국, 동남아, 대만 지역 등에서 성공한 만큼 한국 출시도 성공적일 것이라는 확신도 보였다. 

영상 마지막에는 라그나로크 택틱스가 구글 매출 순위 TOP 10 진입 시 전체 유저에게 SS등급 몬스터를 일괄 지급하겠다는 깜짝 공약도 발표했다.

그라비티 윤형철 모바일사업unit장은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국내 출시가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왔다. 남은 기간 동안 국내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해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31일 국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팀의 인터뷰 영상은 그라비티 유튜브 브랜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