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오버패스’ 닌텐도 스위치 출시

기사등록 2020-03-26 15:16:47 (수정 2020-03-26 14:54:2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조르딕 레이싱(Zordix Racing)의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오버패스(OVERPASS)’ 한국어판을 오늘(3월 26일) 소비자가격 4,1000원에 닌텐도 eShop을 통해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트랙을 완주하는 자가 곧 우승하는 자다. 최고 난이도의 오프-로드에 도전하라!”

‘오버패스’는 야마하, 폴라리스, 아크틱 캣, 스즈키 등 실제 메이커의 강력한 버기와 사륜구동 차량으로 자갈 지역이나 가파른 경사면, 나무줄기와 수렁을 포함한 다양한 장애물이 존재하는 트랙을 달리는 익스트림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이다.

이 게임의 핵심은 스피드가 아니다. 오프로드 트랙을 달리기 위해서는 숙련된 기술이 필요하며, 게임 속에 등장하는 차량의 고유한 기능과 현실적인 지형 물리학에 익숙해져야 한다. UTV 혹은 ATV 차량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경로를 현명하게 결정해야 하며, 가속 장치를 비롯한 다양한 구동계 옵션을 적절히 선택하여 로컬 및 온라인 레이스에서 승리를 노려야 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