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검은사막모바일, ‘옷장 시스템’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0-02-18 14:20:19 (수정 2020-02-18 13:59:0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옷장 시스템을 추가했다.

‘옷장 시스템’은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방어구와 무기 의상을 옷장에 등록해 원하는 대로 갈아입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모든 이용자에게 가문 당 기본 30개의 옷장 슬롯을 제공하며 최대 180개까지 확장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가문 단위 콘텐츠로 클래스 구분 없이 의상을 등록할 수 있다.

2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신규 이벤트 2종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크자카 ▲카란다 ▲누베르 출현 지역 주위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샤카투 황금상’과 ‘샤카투 거대 황금상’ 처치 시 ‘고대 금주화’를 얻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특별한 흑정령 의뢰 ▲영광의 길 클리어 3회 ▲엘리언/하둠 토벌 클리어 100회 ▲고대 유적 클리어 200회를 완료하면 각각 ▲[심연] 응축된 검은 기운 상자 ▲고대 금주화 ▲발크스의 꾸러미를 획득 가능하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