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게임 베타 테스트 플랫폼 포메이커스, 콘텐츠 공모전 개최

기사등록 2020-02-11 09:50:41 (수정 2020-02-11 09:05:1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포메이커스] 게임 테스트 플랫폼 포메이커스(대표이사 이보림)가 주최하는 '포메스 콘텐츠 공모전'이 10일부터 시작되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이수형) 게임학과, 홍익대학교(총장 양우석) 게임학과 학생들 60여명이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포메이커스가 만든 게임테스트 어플리케이션 포메스의 2기 서포터즈다. 

포메이커스는 당초 오는 14일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 서초센터에서 포메스 콘텐츠 해커톤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현장에서 진행되는 해커톤 행사가 아닌 '포메스 콘텐츠 공모전'을 온라인에서 여는 것으로 변경했다. 

'포메스 콘텐츠 공모전'에서 참가자들은 게임 개선을 위한 유저 의견의 중요성 강조를 목적으로한, 포메스 어플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콘텐츠 제출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온라인 투표와 심사 후 21일 우승자를 발표한다.  

포메이커스 이보림 대표는 " 유저의 객관적인 의견을 전달하는 것은 우리 사회를 더 다양하게 만들고 개성있는 창작물이 많이 나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강조하며 "이번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과 건강한 피드백 문화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