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김유정의 ‘AFK아레나’ 핵심 콘텐츠 공개

기사등록 2020-01-21 11:35:24 (수정 2020-01-21 10:46:5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 예정인 방치형 RPG ‘AFK 아레나(AFK ARENA)’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AFK 아레나’가 밝힌 핵심 콘텐츠는 매력적인 캐릭터, 다양한 방식으로 겨루는 아레나, 몰입감 높은 방치형 콘텐츠이다. 먼저 게임 내에서 독특한 스타일의 일러스트와 함께 다양한 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모든 영웅은 외관만큼이나 특별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영웅 스토리를 가진다. 또한, 모두 인간, 오크, 엘프, 망령, 반신, 악마, 이계에 속해 있으면서 상성 관계를 가지므로 보다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자신만의 캐릭터 육성 방식과 조합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겨루는 아레나도 존재한다. 다른 이용자와 대결하면서 랭킹을 겨루는 아레나와 고급 아레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해서 진정한 승자를 가리는 챔피언 아레나와 글로벌 아레나에 참여해 실력을 인정받거나 시즌별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게임 내 존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깊은 이계의 미궁을 탐험하고, 층마다 보상이 주어지는 시련의 탑이나 월드탐험, 시간의 정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고 보상을 받는 콘텐츠가 있으며, 여기에 오프라인 상태에서 재화를 모을 수 있는 점이나 손쉬운 캐릭터 육성, 자동 스킬 사용과 같은 방치형 요소를 결합해 완성된 방치형 RPG인 점이 핵심이다.

릴리스 게임즈는 “AFK 아레나(AFK ARENA)의 깊이 있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라며, “미리 공개한 콘텐츠를 통해 AFK 아레나를 미리 즐겨보시길 바라며, 이러한 매력을 하루빨리 이용자 여러분께 직접 전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기다려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AFK 아레나(AFK ARENA)’는 신청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보상과 사전예약자 수나 공식 카페 가입자 수 달성에 대한 추가 보상을 준비했다. 또한, 친구 초대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 프로, 에어팟 프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