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APK프린스 새로운 미드라이너 '케이니'김준철 영입

기사등록 2020-01-14 14:44:04 (수정 2020-01-14 14:08: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APK 프린스 사무국] APK 프린스는 케이니 김준철은 APK 프린스와 2020년 시즌을 함께 하게 되었다.

APK의 새로운 미드라이너 케이니 김준철은 얼마전 챌린저스코리아 예선에서 데뷔를 하여 승강전에 진출한 바 있다.

2020 챌린저스 코리아 예선전부터 승강전까지는 LCK에서 활동했던 선수들까지 참가하였고, 당시 케이니 김준철 선수가 미드라이너로 소속해있던 나인 테일팀은 LCK급 선수들로 구성된 '러너웨이' 상대로 완승을 거두어 챌린저스 코리아 승강전 진출에 성공하였다.

APK에 합류한 케이니 김준철은 "APK에서 기회를 주신 대표님, 감독대행님과 코치님 그리고 팀원들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LCK에 처음 도전하는 만큼 정말 최선을 다해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선수가 되겠습니다."라고 입단 소감을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