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제로’, 타나토스 타워 업데이트 진행

기사등록 2019-12-26 10:57:07 (수정 2019-12-26 10:26:1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가 신규 지역 및 메모리얼 던전 ‘타나토스 타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지역 ‘죽음의 탑 타나토스 타워’는 레벨 120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다. 타나토스 타워 앞에 있는 NPC ‘가테’에게 입장료를 지불하면 타나토스 타워 내부로 입장이 가능하며 타워 상층부 계단에 위치한 NPC ‘루민’을 통해 ‘타나토스 타워 메모리얼 던전’으로 진입할 수 있다.

메모리얼 던전 내부의 몬스터에게 10종의 파편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선의의 조각’이나 ‘죄악의 조각’으로 교환 가능하다. 선의의 조각은 15종의 ‘페이트 무기’로 바꿀 수 있으며 죄악의 조각으로 15종의 ‘씬스 무기’를 얻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제로는 1월 22일까지 신규 지역 및 메모리얼 던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나토스 타워 메모리얼 던전’을 클리어하면 계정당 최초 1회에 한해 선의의 조각과 죄악의 조각을 50개씩 증정한다. 같은 기간 타나토스 타워의 일일 퀘스트 클리어 횟수에 따라 선의의 조각과 죄악의 조각을 최대 40개씩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타나토스 타워 메모리얼 던전의 보스 ‘마검사 타나토스’와 같이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 내 멀티미디어 게시판에 서버, 캐릭터명과 함께 올리면 20명을 뽑아 무료캐시를 제공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