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미루온라인, 기적의 눈 이벤트 업데이트

기사등록 2019-12-06 11:07:38 (수정 2019-12-06 10:43: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레이트풀데이즈] 그레이트풀데이즈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 2019년 12월 4일 정기점검 및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기적의 눈 이벤트를 2019년 12월 18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눈의 마법사에 의해 눈사람이 되어버린 마을 주민을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기 위해 눈덩이를 수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눈사람으로 변신할 수 있는 스노우 베이비 코스튬과 화이트 웨딩/턱시도를 비롯한 눈의 마법사와 눈사람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에서 이용가능한 스페셜 럭키 찬스와 포츈 역시 이벤트에 맞춰 업데이트되어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스페셜 럭키 찬스와 포츈을 통해 게임 내에서 입수 확률이 낮은 레어 코스튬과 기간 한정 펫으로 등장하는 눈의 마법사와 스노우 베이비를 길들일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기적의 눈 이벤트 1 주차의 진행과 함께 기간한정으로 입질 단축 속성의 주문서 패키지와 상한선을 개방하며, 하우스 확장 할인 캠페인과 함께 스킬북 조합 확률 상승 캠페인, 월간 탄생석 귀걸이 조합 캠페인이 진행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기념 복귀 캠페인으로서 마지막 로그인 일시가 30일 이상 지난 유저를 대상으로 고속성의 반지 아이템과 각종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를 배포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국과 일본의 유저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공통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통해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의 섬인 흰고래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