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라그나로크제로, 2주년 기념 ‘제2회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예약 실시

기사등록 2019-11-14 11:09:55 (수정 2019-11-14 11:09:5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의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가 다가오는 정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제2회 초보자 프로모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초보자 프로모션’은 1레벨 캐릭터 생성 시 장비 풀세트, 전승/전직 패스권 등 각종 지원 아이템이 들어있는 레벨업 상자를 지급해 초보자들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2월 2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서버와 성별 선택하면 자동으로 사전예약이 신청되며 사전예약한 캐릭터는 초보자 프로모션 시작 시 계정 내 자동 지급된다. 사전예약을 통해 캐릭터를 받았어도 초보자 프로모션에서 또 캐릭터 신청이 가능해 총 2개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같은 기간 16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된 라그나로크 제로 오픈 2주년 프로모션 ‘2주년이닭!’ 페이지를 공개하며 첫 번째 이벤트 ‘지스타 치킨’을 실시한다. 지스타 2019가 펼쳐지는 11월 14일부터 17일 사이에 그라비티 부스에 방문 후 ‘로열 패스포트’를 발급받고 게임 시연, 인형뽑기 등 그라비티의 각종 행사에 참여해 스탬프를 모두 채우면 된다.

스탬프를 다 채운 로열 패스포트에 캐릭터명, 후기를 수기로 적은 인증샷을 공식 홈페이지 내 멀티미디어 게시판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라그나로크 제로의 ‘무료캐시 3천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무료캐시 3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2주년이닭!’ 프로모션 중 나머지 15개의 이벤트는 12월 4일 공개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