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페이퍼게임즈, ‘러브앤프로듀서’ 허묵 생일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등록 2019-11-11 12:31:36 (수정 2019-11-11 12:15: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허묵 생일을 맞이해 ‘영원히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정규/특집 시즌을 플레이하면 ’행운의 수정’과 ’선물 세트’, ’생일 카드’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해 선물을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한 선물을 허묵에게 선물하고 마음 수치를 높여 새로운 스토리의 운명을 얻거나 의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정 마음 수치를 얻으면 동시에 개인 포인트도 누적되어 전체 서버의 누적 포인트가 일정 단계에 도달하면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아울러 마음 수치 일정 단계를 달성하면 허묵의 답례 아이템으로 소원 화분을 선물하며, 이를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모든 유저들에게 영원히 함께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음 쿠폰 75개를 지급하며,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마이홈 특별 선물 아이템도 판매한다.

‘러브앤프로듀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