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나이언틱, '포켓몬고'에 ‘GO로켓단’의 리더 등장

기사등록 2019-11-08 14:17:44 (수정 2019-11-08 13:32: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Niantic.inc(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에 ‘GO로켓단’의 리더들이 등장한다고 8일 밝혔다. 

트레이너들은 어둠속에 숨어있는 리더들을 추적하기 위해서 GO로켓단 조무래기들을 물리치고 ‘이상한파츠’를 모아 ‘로켓레이더’를 만들어야 한다. 

GO로켓단 조무래기들은 배틀에서 지면 ‘이상한파츠’를 떨어트리며, 6개의 ‘이상한파츠’를 조립해 ‘로켓레이더’를 만들 수 있다.

이 ‘로켓레이더’를 이용해 포켓스톱에 몸을 숨긴 클리프, 시에라, 알로 등 리더들의 은신처를 찾을 수 있다.

로켓레이더를 가진 트레이너만이 리더의 은신처를 찾고 배틀할 수 있지만, 일단 은신처를 찾으면 로켓레이더가 없어도 같은 장소에서 리더를 찾을 수 있다.

또한, 리더 보스 ‘비주기’를 찾기 위해 ‘슈퍼 로켓레이더’를 만들기 위한 스페셜리서치가 추가되며, ‘슈퍼 로켓레이더’로 ‘비주기’를 찾아 물리치면 전설의 그림자 포켓몬을 구할 수 있다. 

리더들과 배틀하고 구출하는 그림자 포켓몬은 특별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들의 도전의식을 강하게 자극할 예정이다.

“Pokémon GO”와 ‘GO로켓단’의 리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