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니드포스피드히트' 11월 8일 국내 정식발매

기사등록 2019-11-08 14:14:58 (수정 2019-11-08 11:29: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Ghost Games에서 개발한 『NEED FOR SPEED™ HEAT』 PlayStation®4 / XBOX ONE 버전 패키지 제품을 11월 8일 국내에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NEED FOR SPEED™ HEAT』는 전세계 베스트셀링 비디오 게임 브랜드인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해가 저물기 시작하면 법의 경계가 흐릿해지면서 아드레날린이 분비되고 활기가 넘치게 되는 레이싱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낮에 공식 이벤트인 Speedhunters Showdown에서 경쟁하여 돈을 벌고 소유한 차량들의 커스터마이즈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밤에는 크루들과 함께 경찰들의 추격을 받는 불법 스트리트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다. 레이스를 통해 명성을 높이고, 지하의 영광까지 손에 거머쥐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다.

PlayStation®4 / XBOX ONE 『NEED FOR SPEED™ HEAT』의 주요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    어둠을 지배하고 빛을 쫓으세요 : Speedhunters Showdown의 레이스, 드리프트, 오프로드 이벤트에서 경쟁을 펼쳐 뱅크를 손에 넣으세요. 그리고 밤에는 도시를 장악해 지하 스트리트 레이싱으로 명성을 쌓으세요. 

    자신을 표현하세요 : 여러 차량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운전대를 잡아 자신만의 정체성을 표현하세요. 독특한 방식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게 모두에게 자신을 알릴 차례입니다. 

    히트를 극복하세요 : 낮에는 Palm City를 순찰하는 경찰들을 성가시게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둠이 내려오면 규칙이 바뀝니다. 악명 높은 전담반이 등장해 당신과 당신의 차를 추격할 것이기 때문이죠.

11월 8일에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4 / XBOX ONE 『NEED FOR SPEED™ HEAT』 한글판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본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