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원이멀스, 충남 천안교육지원청과 협력… VR콘텐츠 확대

기사등록 2019-11-05 11:18:07 (수정 2019-11-05 10:30:1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원이멀스(공동 대표이사 민용재, 임종균)는 교육청 산하기관인 충청남도 천안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와 자사 VR콘텐츠를 제공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충청남도 천안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에 교육을 받으러 온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이 VR콘텐츠를 직접 즐기고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원이멀스가 제공하는 콘텐츠는 자사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를 검증한 ‘다이어트 스매시’와 ‘헬로 마이타운’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다.

또한 VR 콘텐츠와 관련 사업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해 추후 성장성 높은 VR 분야로의 진출을 모색할 수 있게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원이멀스 임종균 대표는 “이번 협력으로 의미 있는 기회를 얻어 다양한 이용자에게 자사의 VR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와 접점을 확대해 VR 콘텐츠의 긍정적인 효과를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