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엔젤게임즈, 지스타 2019 부스 모습과 무대 이벤트 스케줄 공개

기사등록 2019-11-04 16:18:27 (수정 2019-11-04 15:02:2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지스타 2019’에서 선보이게 될 부스 디자인을 공개했다.

엔젤게임즈는 다음달 14일 개막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 참가해 B2C(business-to-consumer)관에 전시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총 40부스 규모로, 자사의 대표 게임 로드오브다이스와 엔젤게임즈 그리고 신작 3종 프로젝트 랜타디, 아레나, 펜디온을 전시한다. 부스에서는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대 위에서 펼치는 이벤트 매치와 모바일 ,PC VR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신작 체험존을 운영하며, ‘로드오브다이스, 히어로칸타레’ 상품을 판매하는 MD샵도 구성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는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게임을 즐기고 열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게임 대회장”을 메인 콘셉트로 대형 LED 스크린과 오픈형 무대 그리고 화려한 조명을 활용하여 디자인 했으며, 엔젤게임즈의 캐릭터들을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엔젤게임즈는 무대 이벤트 시간표도 공개했다.

먼저, 지스타 기간(11월 14~17일) 동안 엔젤게임즈 부스에서는 게임 시연에 참여한 선착순 일 10명에게 히어로칸타레 피규어, 90명 노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 코스프레 공연, 굿즈 증정 이벤트등으로 4일 내내 지스타 2019’을 찾은 관람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엔젤게임즈’의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