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플레이원스토어, 마케터&꿈나무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 진행

기사등록 2019-11-01 10:56:04 (수정 2019-11-01 10:39: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인플레이인터렉티브] 게임 디지털 유통 서비스 ‘플레이원스토어(이하, POS)’는 마케터&꿈나무 크리에이터 1기 공개 모집을 기념하여, 11월 1일(금) 오후 2시부터 11월 15일(금) 오후2시까지 2주간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마케터&꿈나무 크리에이터 1기는 게임홍보 및 활성화에 관심을 가진 열정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1월 1일(금)부터 지원신청을 받아 11월 8일(금)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여 유비소프트의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레인보우 식스 시즈 시리즈’ 베데스다의 ‘울펜슈타인 2: 더 뉴 콜로서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철권7’, ‘에이스컴뱃7’ 등 다수 대형 퍼블리셔들의 타이틀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로윈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초보라도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입문이 가능한 마케터 시스템은POS에 등록된 디지털 PC게임을 자신이 운영하는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홍보활동을 통해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주어진 공급가 내에서 자유롭게 판매가격을 설정하여 마진폭과 할인율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마케터를 대상으로 11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매출 순위를 집계하여 최대 50만원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내가 플레이원스토어 판매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POS 꿈나무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게임전문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고 싶지만 콘텐츠 제작에 어려움을 겪는 유튜버들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꿈나무 전원에게는 ‘배트맨 롱패딩’ 지급과 동시에 매월 ‘디지털 PC게임’ 제공 및 게임 콘텐츠 제작, 게임관련 프로모션 기획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전문 크리에이터 유튜브 실무 교육 및 영상편집 지원을 통해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드는데 그치지 않고 이들이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학습의 기회까지 함께 제공한다.

게임의 쇼핑을 위한 모든 서비스 ‘POS’는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 지원을 통해 수익을 공유하여, 커머스 활성화를 위한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에도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원스토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