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코리아보드게임즈, 트레바리와 특별한 보드게임 이벤트 개최

기사등록 2019-10-23 17:17:39 (수정 2019-10-23 16:26: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코리아보드게임즈] 국내 대표 보드게임 기업 코리아보드게임즈는 독서모임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를 운영하는 트레바리에서 ‘보드게임 나잇: 겜블’을 개최한다.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트레바리 강남 아지트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코리아보드게임즈와 트레바리가 함께 기획한 세 번째 프로그램이다. 지난 1, 2회에는 각각 ‘추리’와 ‘전략’을 테마로 이벤트를 운영했으며, 이번 3회는 ‘겜블’을 테마로 인기 보드게임 <노 땡스!>, <젝스님트>와 신작 보드게임 <캡틴 블랙잭> 등 총 6개의 보드게임으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참가자 45명이 총 3팀으로 나뉘어 준비된 3개 중 하나의 방으로 입장한다. 참가자들은각 방에서는 40분 동안 머무르며, 준비되어 있는 게임으로 경쟁한다. 40분이 지난 뒤에 결과에 맞는 토큰을 지급 받고 다음 방으로 이동한다. 같은 방식으로 3개의 방을 모두 체험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3개의 방을 돌며 얻은 토큰은 이벤트 종료 후에 보드게임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를 기획한 코리아보드게임즈의 마케터 김민성 대리는 “공감과 소통을 좋아하는 트레바리 회원들에게 보드게임은 아주 적합한 콘텐츠”라는 말과 함께 “어렵지 않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게임들로 이벤트를 구성하여 게임을 잘 모르는 참가자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벤트의 성공을 예상했다.

이번 ‘보드게임 나잇: 겜블’ 이벤트는 트레바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