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비밀 기지 만들기 RPG '닌자박스' 한국어판 12월 26일 발매

기사등록 2019-10-21 11:35:37 (수정 2019-10-21 10:34:3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용 비밀 기지 만들기 RPG ‘닌자 박스’의 한국어판을 2019년 12월 2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    게임 소개

누구나 한 번은 동경하는 나만의 ‘비밀 기지’. 누군가에게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모아둔 ‘휴식 공간’. 누군가에게는 길을 잃을 만큼 커다란 ‘거대 요새’.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비밀 기지'를 만들 수 있는 게임이다.

-    포인트1: 모은다

・거리에서 잡동사니를 모으자!

주인공이 사는 '오시나 마을'에서 비밀 기지의 재료가 될 잡동사니를 모으자. 모은 잡동사니를 전설의 닌자 도구 '닌자 박스'에게 건네주면, 비밀 기지를 만들 때 필요한 파츠인 건축 재료나 인테리어, 함정을 만들 수 있다!

・잡동사니뿐만이 아니야! 거리에 숨은 탈주 닌자들을 찾아 동료로 만들자!

마을에는 말도 안 되는 인법을 사용하는 '탈주 닌자'들이 숨어있다. 탈주 닌자를 찾아내 동료로 만들고, 내 비밀 기지에 데려가자! 탈주 닌자가 가진 특별한 설계도가 비밀 기지 만들기에 도움이 될 때도 있다.

-    포인트2: 만든다!

・나만의 비밀 기지를 만들자!

모은 잡동사니로 만든 파츠를 자유롭게 조합하여, 나만의 비밀 기지를 만들자. 골판지나 콘크리트 등으로 만든 건축 재료를 사용해서, 높이도 넓이도 자유자재로 비밀 기지를 만들 수 있다.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로 쉽게 이동할 수 있게 연구하거나, 해먹과 소파 등 다양한 인테리어로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

-    포인트3: 싸운다!

・'함정'과 '탈주 닌자'로 침입자와 맞서 싸우자!

비밀 기지에는 '닌자 박스'를 노리는 적 조직 '와장창사'가 공격해 온다! 동료 탈주 닌자와 함께, 골판지 캐논으로 포격하거나, 구멍을 파고 냄새 가스로 공격하는 등 다양한 함정을 설치해서 와장창사와 맞서 싸우자! 닌자 박스는 말도 안 되는 닌자들과의 시끌벅적한 스토리도 매력 중 하나! 한때 영화를 누렸던 뒷세계의 주민 '닌자'들은 조용히 현대를 살아가고 있었다!? 타테마쿠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일어난 장로 닌자 '타테조우'와, 내 방을 가지고 싶은 주인공, 인기 닌튜버가 되고 싶은 닌자 '톤카치'의 하이텐션 시끌벅적 '비밀 기지 만들기' 스토리가 펼쳐진다! 말도 안 되는 닌자들과 '모으고 만들고 싸우며', 나만의 꿈의 비밀 기지 만들기를 즐기자!

■    등장 캐릭터

진짜 진짜, 세계 제일의 '닌튜버'가 될 거다치!


타테마쿠리 마을의 말도 안 되는 닌자 톤카치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제공

늘 축제 기분이고 눈에 띄기 좋아하는 말도 안 되는 닌자. 이마에 있는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올리지만, 인기는 없어서 늘 재생수를 늘리는 것만 생각한다. 손에 든 해머는 사실 하이테크 아이템!?

좋았어! 나도 비밀 기지를 만들어 볼까!


뭐든 평균인 평범한 남자아이 히로토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제공

성적도 평범, 운동 신경도 평범, 뭐든 평균인 초등학교 5학년생. 단 리액션만큼은 남들보다 배는 크다. 톤카치와 만나고 기지 만들기에 휘말린다!

Nintendo Switch™용 비밀 기지 만들기 RPG ‘닌자 박스’의 한국어판의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본 작품은 2019년 12월 26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