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펄어비스, ‘2019 한국IR대상’ 최우수상 수상

기사등록 2019-10-02 11:51:10 (수정 2019-10-02 11:33:4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한국IR협의회가 주관하는 '2019 한국IR대상'에서 코스닥시장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IR대상은 IR활동을 통해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임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국내 기업들의 IR활동 활성화와 올바른 IR문화 정착을 위해 관련 협의회가 2001년부터 시상하고 있다.

펄어비스는 ▲투자자별 차별없는 정보 및 자료를 제공하는 ‘공정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성’ ▲정기적 국내외 IR 활동 및 수시 기업 설명회를 개최하는 ‘적극성’ 등 활발한 IR활동을 펼쳐왔고, 노력의 결과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펄어비스는 IR 전담조직을 중심으로 매월 수시/정기 IR 활동을 하고 있다. IR레터를 매월 작성하고 배포하며 주주들과 소통했다. 경영진과 IR 조직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체계도 구축하며, 투자자 응답에 경영진의 빠른 대응과 수용을 해왔다.

조석우 펄어비스 CFO는 “펄어비스가 상장한 지 2년밖에 되지 않은 젊은 기업임에도 IR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을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 펄어비스는 글로벌 게임 스튜디오의 비전과 성장 방향성을 기관 및 주주들에게 정확히 알리고 소통하며 한국 IR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