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라비티, ‘으라차차,돌격라그나로크’ 정식 서비스 일정 공개

기사등록 2019-09-16 10:51:19 (수정 2019-09-16 10:38:5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가 19일부터 ‘라그나로크’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해 개발한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TVC 영상을 공개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는 등 성황리에 사전예약 진행 중인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2세대 방치형 MMORPG 게임이다. PC 웹,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각각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그아웃 후에도 24시간 내내 자동 사냥이 진행되며 접속 시 누적된 보상 획득이 가능해 유저들이 시간에 쫓기지 않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일일 퀘스트, 일일 던전 등을 통해 모험수첩에 모험포인트를 모으면 파티에 포함시킬 수 있는 캐릭터 수가 늘어나 최대 5명까지 파티에 배치할 수 있으며 유저가 취향에 따라 캐릭터들의 직업을 다양하게 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파티를 통해 필드 및 보스 사냥, 결투, 레이드 등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머리장식, 펫과 탈것, 수박 서리, 길드, MVP, 거래소 등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그라비티는 정식 오픈 전인 18일까지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이벤트와 인원 달성 이벤트를 실시해 서비스 오픈 후 유저들에게 한정판 코스튬 ‘국왕의 날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출석 및 기대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 장비 카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험포인트, 젤스타 등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