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방주지령' 추석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기사등록 2019-09-11 15:47:52 (수정 2019-09-11 15:12: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추석을 맞이하여 ‘방주지령’에 대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을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방주지령’에 업데이트 된 신규 컨텐츠 환령전당과 신앙 시스템은 중국 버전을 사전 체험한 유저들에게 매우 각광받는 컨텐츠로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이번 업데이트는 ‘방주지령’을 즐기고 있는 모든 어령사들이 기다리던 컨텐츠 업데이트라 할 수 있다.

업데이트 된 컨텐츠의 특징을 이야기하면, 환령전당은 각 시즌제로 운영되며 난이도에 맞추어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여 특수 아이템을 획득, 신탁소환에서 재료로 교환하여 본인이 원하는 신규 서령과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 다른 업데이트 컨텐츠 신앙 시스템은 도전 스테이지를 통해, 소원카드와 신앙의 빛을 획득하고 소원카드와 1,000골드를 이용하여 신앙을 획득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신앙의 경우, 서령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어령사들이 신앙을 얻고자 할 것으로 보인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지난주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서 금주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고 말하며 “저희 방주지령을 즐기시는 어령사님들을 위하여 환령전당과 신앙 시스템 업데이트를 앞 땅기어 진행하게 되었다. 다소 촉박한 일정이었기는 하였지만, 어령사님들이 좋아하실 것이라 생각하여 열심히 준비하였다. 또한, 추석을 맞이하여 월드쿠폰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하였으니, 풍성하고 알찬 추석이 되셨으면 좋겠다. 항상 저희 방주지령 사랑해 주시고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