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라비티, ‘으라차차,돌격라그나로크’ TVC 영상 공개

기사등록 2019-09-11 15:47:25 (수정 2019-09-11 14:43:5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가 11일 ‘라그나로크’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TVC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오랜 기간 동안 서비스하며 많은 유저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라그나로크와 유저들과의 추억과 감동을 표현했다. 기존에 라그나로크를 즐겼던 유저들에게는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가 이전의 라그나로크에서 경험했던 그래픽과 캐릭터 등을 다시 느끼며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점을 어필했다. 명작 라그나로크 IP로 개발한 RPG라는 점으로 라그나로크를 접한 적이 없는 사람도 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달 중 출시 예정인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2세대 방치형 MMORPG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며 로그아웃 후에도 자동 플레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험 점수에 따라 최대 5명의 캐릭터로 파티를 구성해 필드 사냥, PVP, 레이드 등을 즐길 수 있으며 100종 이상의 머리장식과 날개, 펫과 호문클루스, 수박 서리, 길드, MVP, 거래소와 같은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유저들의 참여를 위해 게임 머니, 젤스타, 코스튬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사전예약 이벤트와 정식 서비스 후 전체에게 달성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한정판 코스튬인 ‘국왕의 날개’는 오직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만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자유게시판에서 출석 및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해 참여자에게 ‘A급 드롭프스 카드’를 지급하며 50명을 뽑아 ‘모험포인트 100개’와 ‘젤스타 200개’를 추가 지급한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12일부터 케이블 TV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