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데스티니차일드, 추석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

기사등록 2019-09-11 11:28:54 (수정 2019-09-11 11:20: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SHIFT UP, 대표 김형태)은 자사가 개발하고, 스테어즈(STAIRS Corp, 대표 조재유)가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추석을 기념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11일(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접속 및 밤송이 줍기, 일일 퀘스트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게임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먼저, 9월 11(수)일부터 30일(월)까지 ‘데몬 피에스타’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동안 일일 퀘스트를 통해 골드, 장비 소환권 등의 각종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2019개의 크리스탈과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동안 내러티브 던전, 레이스 챌린지, 미션패스 등에서 밤송이를 획득하면 한가위 럭키 박스와 교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박스에는 블러드잼, 소울카르타 소환권, 차일드 소환권 등이 담겨있어 게임 내에서 추석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소울카르타, 장비, 차일드의 11연속 무료소환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내러티브 던전 가 오는 25일(수)까지 열린다. 슬픈 소녀의 얼굴을 한 ‘티스베’가 이번 던전의 주인공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동시에 아군에게 스킬 게이지를 충전해주는 강력한 수속성 차일드이다.   

이번 추석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