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캐럿게임즈, 모바일 MMORPG '리버스M' 신규 서버 ‘오케아노스’ 오픈

기사등록 2019-09-10 16:24:48 (수정 2019-09-10 16:23:5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버스M>이 신규 서버 ‘오케아노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 서버인 ‘오케아노스’에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모두에게 전설급 장비를 100% 지급하며, 이 밖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터 패키지를 지급하고 랭킹 및 미션 달성에 대해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모션, 7일간 특별한 접속과 연속뽑기 게이지 MAX 달성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5개 서버로 운영되던 기존 서버는 2개 서버로 통합됐으며, 기존 서버에서도 7일간 특별한 접속 및 연속뽑기 게이지 MAX 달성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면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 서버와 신규 서버에서는 대박 아이템 획득의 기회가 있는 가을맞이 행운 상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리버스M>은 대규모 오픈 월드에서 정통 모바일 MMORPG를 즐기고 방대한 커뮤니티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풍부한 판타지와 스토리를 느끼면서 화려한 스킬과 액션은 물론, PK존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PVP나 1:1 PK 플레이도 활발하게 즐길 수 있다.

월드, 지역, 길드 채팅 등 방대한 커뮤니티 역시 탄탄하게 구축되어 있다. 각각의 월드와 지역을 돌며 활발한 채팅을 즐길 수 있고, 길드에 가입하면 다양한 길드 콘텐츠까지 경험할 수 있다. 20인 공격대에 가입해 보스를 공략하는 보스레이드, 길드원과 함께 즐기는 20:20 대규모 길드전 등 여러 가지 콘텐츠로 끊임없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캐럿게임즈 김미선, 손호용 공동대표는 “기존 서버를 2개로 통합하고 신규 서버 오케아노스를 오픈했다”라며,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풍성한 보상을 받으면서 리버스M을 즐겨주시길 바란다. 끊임없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리버스M이 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