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디앤씨오브스톰, '방주지령' 팬아트 공모전 진행

기사등록 2019-08-23 13:41:06 (수정 2019-08-23 13:39:4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8월 23일(금)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에 대한 팬아트 공모전을 22일(목)에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은 현재 미소녀 수집 RPG 장르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기 게임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게임에 대한 BM 혜자는 물론, 운영에 대해서도 혜자라는 소문이 나면서 엄청나게 급속도로 유저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진행되고 있는 ‘방주지령’ 팬아트 공모전의 참여 방식은 새로이 공식카페에 개설된 팬아트 게시판을 통해 ‘방주지령’을 소재로 한 2차 창작물을 자유롭게 등록하고, 매월 첫째주와 셋째주 금요일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당첨자 안내를 한다. 또한 월 베스트 당첨자를 선정하여 추가적인 상품을 지급하는데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금과 굿즈를 받는 것으로 되어 있어, 많은 어령사들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어령사 한국 협회는 한국 업데이트 계획 일부를 공개하였는데, 향후 1년간의 업데이트 분량에 대한 확보와 한국 서령의 등장, 풀 오토 기능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였고 풀 오토 기능과 한국 서령 주몽과 해모수에 대해 9월 업데이트를 예고 하면서 ‘방주지령’을 플레이하고 있는 많은 어령사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게임 내 즐거움 외에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한 굿즈 상품에 대해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어령사님들께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하겠다. 또한, 향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서도 많은 어령사님들께서 환영해 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우리 어령사 한국 협회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에 대해서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