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오버워치, 신규 영웅 ‘시그마’ 출시 및 ‘역할 고정’ 경쟁전 베타 시즌 시작

기사등록 2019-08-14 14:00:55 (수정 2019-08-14 13:57:1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31번째 영웅인 ‘시그마’ 출시와 함께 ‘역할 고정’ 경쟁전 베타 시즌을 시작한다고 14일(수) 밝혔다.

신규 영웅 시그마는 별난 천체물리학자이자, 중력의 힘을 조종해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다재다능한 돌격 영웅이다.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과 함께 최초 공개한 배경 이야기가 유튜브 모든 영상 중 가장 인기(Trending) 있는 콘텐츠로 주목받는 등 플레이어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시그마는 오늘부터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궤도 실험 중 일어난 불의의 사고로 중력의 힘을 다룰 수 있게 된 그의 존재감은 전장 어디에서도 면밀히 드러난다. 시그마는 두 개의 중력 구체를 던져 큰 범위 내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거나, 응축시킨 잔해 더미를 내던져 적을 넘어뜨릴 수 있다. 떠 있는 방벽을 날려 보내 원하는 곳에 배치하는 실험용 방벽, 전방에서 날아오는 모든 투사체를 정지시키고 흡수해 보호막으로 전화하는 키네틱 손아귀 등의 기술도 갖췄다. 궁극기인 중력 붕괴는 중력을 조종해 적들을 공중으로 띄운 후 아래로 내리꽂는 기술이다.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그마 소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시그마 기술 및 개요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영웅 소개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늘 시작하는 경쟁전 베타 시즌을 통해 ‘역할 고정’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경쟁전에서의 대결에 앞서 공격, 돌격, 지원 중 원하는 역할을 선택해 대전 상대 찾기에 등록하게 된다. 대전 상대 찾기 시스템은 각 포지션별 2명으로 한 팀을 잡아주며, 경기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역할군에 속한 영웅을 선택하면 된다. 플레이어는 경기 종료 후 주 메뉴로 나와 다음 게임에서 플레이할 역할을 선택하게 된다.

오버워치는 각 경기들이 계속해서 공정하고 재미 있으며, 팀워크를 장려해 매 경기마다 플레이어들이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역할 고정을 도입했다.

역할 고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 블로그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