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웨이코스, 8월 한달 간 컬러풀 VGA 전 제품 A/S 왕복택배비 무료 지원 행사

기사등록 2019-07-31 11:52:48 (수정 2019-07-31 11:24:0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웨이코스] 해외 유명 PC 컴포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컬러풀 VGA 제품을 구매한 고객 사은 행사로 8월 한달 간 A/S 왕복택배비 무료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

컬러풀 VGA제품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A/S를 택배로 의뢰하는 고객은 택배비 부담 없이 왕복택배비를 무상 지원 받을 수 있다. 기종에 관계 없이 컬러풀 전 VGA제품 대상이며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IT기기 전문 유통기업 주식회사 웨이코스는, 글로벌 PC 하드웨어 제조사인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그래픽카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강력한 기술경쟁력과 품질경쟁력을 기반으로 제품의 무상서비스를 3년간 제공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