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콘텐츠 창작 플랫폼 툰스푼, 테일즈런너와 함께 타로카드 제작 이벤트 실시

기사등록 2019-07-25 17:53:03 (수정 2019-07-25 17:38:2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의 콘텐츠 창작 플랫폼 ‘툰스푼(TOONSPOON)’이 테일즈런너와 함께 테일즈런너 타로카드 제작 이벤트를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타로카드 메이저 아르카나 22종 중 1가지를 선택해 테일즈런너를 테마로 자유롭게 카드를 제작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테일즈런너 3D 리소스가 담긴 툰스푼 에디터를 활용하거나 본인이 직접 그림을 그린 뒤 툰스푼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는 방식 중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며, 참여자 모두에게는 테일즈런너 인게임 아이템인 ‘신비한 타로카드첩’을 지급한다. 

툰스푼은 작년 2월 런칭 후 “카이와 하루가 함께하는 드랍 더 미션툰”, “하랑의 반쪽은 누구?!” 등 테일즈런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게임 속 대표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2차 창작물을 만들 수 있어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툰스푼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홍승호 실장은 “이번 테일즈런너 이벤트는 2차 창작 문화 중 하나인 합작문화를 툰스푼에서 공식적으로 이벤트화 시킴으로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금처럼 활기찬 분위기를 이어나가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창작하고 소통하는 툰스툰이 되도록 노력할 것“ 라고 소감을 전했다.

툰스푼은 스마일게이트의 오리지널 게임 리소스를 활용해 2차 창작을 장려하고, 게임 유저의 즐거움의 영역을 확대해 가는 서비스다. 일본의 코미포(COMIPO) 프로그램의 글로벌 판권을 확보하여 한국어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기존 코미포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리소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테일즈런너, 로스트아크, 에픽세븐, 애니팡, 큐라레 등 스마일게이트 게임의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새로운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저들에게 창작의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 또는 툰스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