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레이저, 듀얼 드라이버로 사운드 밸런스가 돋보이는 이어폰 'Razer Hammerhead Duo' 출시

기사등록 2019-07-23 11:17:46 (수정 2019-07-23 11:08:1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웨이코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레이저)는 듀얼 드라이버 기술로 저음와 고음의 사운드 밸런스 조화가 뛰어난 이어폰 ‘Razer Hammerhead Duo’를 공식 출시하였다.

레이저 ‘Razer Hammerhead Duo’는 기존의 이어폰과 달리 듀얼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다이나믹 드라이버로부터 깊은 베이스 음을 제공하고 밸런스형 전기자 드라이버를 통해 섬세한 고주파 음을 제공하여 2개의 오디오 드라이버가 조화롭고 완벽하게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단일 드라이버 이어폰과 비교하여 더 효과적으로 사운드를 분리할 수 있고 왜곡이 없는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어 주어 영상, 음악 등을 이동 중에서 정확하고 선명한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알루미늄 프레임과 케이블을 통해 편안함과 내구성이 유지되고 슬림하고 가볍게 디자인되었으며, 3가지 크기의 실리콘 팁이 제공되어 소비자에 맞는 팁을 통해 불필요한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Razer Hammerhead Duo는 3.5mm 오디오 잭으로 구성되어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PC, MAC, 콘솔 제품에서 호환되어 더욱 쓰임새가 확장되었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