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4 대 4 ‘팀 데스 매치’ 추가

기사등록 2019-06-13 09:34:24 (수정 2019-06-13 09:34: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KPR]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모드 ‘팀 데스 매치 – 밀타 파워’ 추가와 함께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글로벌 출시 약 1년 2개월 만에 중국 제외 누적 다운로드 수 4억 건, 일일 접속자 수(DAU) 5,000만 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 흥행을 이어가고 있음을 입증했다.
 
새롭게 선보인 4 대 4 배틀 모드 ‘팀 데스 매치 – 밀타 파워’는 50m X 100m 규모의 좁은 창고에서 두 팀이 대결을 펼친다. 먼저 40킬을 달성하거나 정해진 시간(10분) 내 더 많은 킬을 기록하는 팀이 승리한다. 게임 중 사망해도 3초 후 자동 부활돼, 기지 내 무기와 방어구를 장착하고 바로 전투에 돌입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비켄디(Vikendi) 맵도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비켄디 맵에 그 동안 숨겨져 있던 동굴 지역이 오픈되며 동굴 안에서 여러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발자국, 차량 바퀴 자국, 엎드린 자국 등이 눈 위에 새겨져 보다 생생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in-game)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5일까지 ‘팀 데스 매치 – 밀타 파워’ 플레이 횟수에 따라 ‘희귀 광물’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를 네 가지 기간제 머리장식 및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팀 데스 매치 – 밀타 파워’ 에서 700킬 달성 시 피에로 테두리(영구제)와 스페셜 상자 교환권 1개를 지급하는 이벤트, 누적 로그인 및 주말 생존 이벤트 등으로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