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코스튬 파이터 및 던전 업데이트 실시

기사등록 2019-06-12 15:30:17 (수정 2019-06-12 15:30:1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코스튬 파이터 및 던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하는 신규 파이터는 ‘쿨라’, ‘앙헬’, ‘매츄어’, ‘야시로’ 등 총 4종이며, 파이터 외형 및 스토리를 고려해 ‘으스스 무시무시’ 테마로 구성됐다. 쿨라, 앙헬, 매츄어는 소환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야시로의 경우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강림던전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다.  
 
파이터 추가 외에도 속성별 6종의 파이터 중 하나를 선택해 7일 동안 미션을 수행하는 <단기 속성! 친겐사이의 무술 훈련 – 여름편 –>이벤트도 금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하며 해당 파이터의 소울을 다량 얻을 수 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 업데이트가 종료됨에 따라 이용자분들의 관심이 높은 신규 파이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다가오는 여름맞이 추가 업데이트를 대대적으로 준비해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5월 9일 출시된 넷마블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원작의 감성을 탁월한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으로 구현하고,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강점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