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로스트사가, 빛보다 빠른 속도로 공격하라! ‘퓨리어스 서클릿’ 등장

기사등록 2019-06-12 15:27:13 (수정 2019-06-12 15:27:1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2일) 신규 레어 장비 ‘퓨리어스 서클릿’을 공개했다.
 
‘퓨리어스 서클릿’은 빠른 속도의 찌르기 공격으로 상대를 단숨에 무력하게 만드는 압도적인 공격력을 자랑한다. 연속으로 공격을 퍼부으며 마지막에 상대를 강하게 찌르고 뒤로 밀어 보내는 기술이 특징이다.
 
신규 레어 장비와 더불어, 진화할수록 공격 능력이 대폭 향상되는 진화 장비 3종 ▲드루이드 갑옷 ▲천사 링 ▲염제 장신구와 함께 상큼한 매력이 톡톡 튀는 ‘과일 코스튬’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주간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클로버 화분’, ‘K의 무한장비 보급’, ‘왕대박 돈주머니’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공격 횟수를 625번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 칭호 변경권’, ‘프리미엄 닉네임’, ‘장비봉인 주문서’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여기에 특정 시간 동안 ‘팀 데스 매치’에 참여하고 10번 승리하면 ‘영구장비 보급’을 비롯해 ‘행운의 장비보급’, ‘차원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