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클릭H5’ 초월 모험가 신규 상품 출시 및 업데이트

기사등록 2019-05-24 11:08:27 (수정 2019-05-24 11:08: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위드피알] 그라비티는 지난 23일 HTML5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클릭H5'의 초월 모험가 신규 상품 출시 및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추가된 아이템 상점의 초월 모험가 신규 상품은 총 26종의 캐릭터(노비스 제외) 중에서 3종의 캐릭터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상품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모험가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켜 스테이지를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되었다. 
 
유저의 인터페이스도 개선되었다. 기존 설정 창에 있었던 업적 퀘스트 목록을 일일퀘스트에서 통합으로 함께 볼 수 있도록 변경하였으며, 카드 레벨 업 시 보유한 재화 내에서 일괄적으로 레벨 업을 할 수 있는 MAX버튼 기능을 추가하여 유저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추가 보상을 지급 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