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랑그릿사, 서울 코믹월드 양일간 진행된 현장 이벤트 성료

기사등록 2019-05-16 17:38:15 (수정 2019-05-16 17:38:1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X.D.글로벌] X.D.글로벌은 11일과 12일 양일간 진행된 서울 코믹월드에서 랑그릿사의 오프라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현장에서는 미유코, 피온, 쵸비, 달샤샤, 시타, 센틸 등 코스튬 플레이어 6명이 랑그릿사 캐릭터로 분해 유저들을 맞이했다. 방문한 이용자들은 포토존에서 캐릭터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또 특별 제작 및 전시된 랑그릿사와 알 하자드 검도 만져볼 수 있었다. 또 한편에는 개발 중인 랑그릿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됐다. 

이 밖에도 랑그릿사를 사전 예약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랑그릿사 카드텍을 제공하는 ‘I WANT YOU! 전장에 참여하라’, 역대 랑그릿사 캐릭터의 인기 투표, 세 자리 비밀번호를 맞혀 금고를 열고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랑그릿사의 보물’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세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유저에게는 구슬 뽑기를 통해 추가 기념품을 제공하기도 했다.
 
X.D. 글로벌 관계자는 “서울 코믹월드 현장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쳐서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 및 게임 정식 오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찾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