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서비스 50일 기념 이벤트 개최

기사등록 2019-05-16 16:47:10 (수정 2019-05-16 16:47: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6일(목),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5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6일부터 5일간 하루에 한번씩, 캐릭터를 무료로 10회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캐릭터 획득은 평소 ‘쥬얼’(게임 재화)을 사용해야 가능했던 것으로, 이번 이벤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2종의 특별 이벤트가 이달 21일(화)까지 공식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열린다. 먼저 ‘그때 그 대화 기억나니?’는 게임 스토리 중 특정 장면에서 모자이크로 가린 대사를 맞히는 이벤트로, 정답자 중 일부에게 ‘쥬얼’을 선물한다. 그리고 ‘블라인드 사다리’는 사다리에서 선택한 숫자에 해당하는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거쳐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신규 2성 캐릭터 ‘아야네’와 메인 퀘스트의 새로운 지역 ‘로레타 해안’, ‘5장 6회 스토리’, ‘랭크8 용 장비’, ‘기간 한정 가구’ 등을 선보였으며, 최고 레벨도 90으로 확장했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올 3월 28일 출시 이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