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유니아나, 댄스러시 스타덤 등, 2019 플레이엑스포 전시 성황리 종료

기사등록 2019-05-14 12:53:02 (수정 2019-05-14 12:53:0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유니아나]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지난 5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에서 ‘댄스러시 스타덤’,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와 신작 캐주얼 게임 ‘아타리 퐁 칵테일’ 등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이 출품된 전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업그레이드 된 주요 리듬 게임들과 신작 캐주얼 게임들이 출품되어 전 연령 층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 존을 구성하였고, 작년보다 더 많은 관람객들이 부스를 방문했다.

지난해 전시장에서도 가장 강렬한 인기를 얻었던 새로운 감각의 댄스 게임 ‘댄스러시 스타덤’은 그 인기가 여전하여 체험하기 위해 대기하는 유저들이나 플레이를 보려는 관람객들이 부스 앞을 가득 메웠고, 더 많은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2대를 마련하여 전시장에서도 더욱 돋보였다.

그리고 BEMANI 시리즈 최신작 ‘사운드 볼텍스 비비드 웨이브’와 신작 캐주얼 게임 아타리 퐁의 칵테일 버전 ‘아타리 퐁 칵테일’, 비디오 낚시 게임 ‘트레저 코브’ 등에 대한 반응이 부스 내에서 대단히 높았다. 

'2019 PlayX4’ 전시 기간 동안 ‘유니아나 부스’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향후에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전시 공간을 통해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주요 아케이드 게임 출품작]
댄스러시 스타덤 : 화려한 대형 LED 메트릭스 위에서 자유롭게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댄스 게임

사운드 볼텍스 비비드 웨이브 : 사운드 볼텍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라이브’ 테마, 자신이 원하는 노래를 선택해 Mix & Play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 : 시게노 슈이치 원작인 만화책 ‘이니셜D’를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으로 제작한 42인치 대형 모니터에 신개념 6단 시프트를 장착한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시리즈의 최신작

한편, 전시 부스와 함께 5월 11일(토) 플레이엑스포 메인 무대에서 개최된 ‘BMK2019 결승 & PES2019 UNIANA CUP 결선’에도 참가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와 함께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많은 관람객들의 열정적인 응원으로 화려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아나 홈페이지, 유니아나 AM 트위터나 유니아나 페이스북 등을 참조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