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한빛소프트, 홈 트레이닝 앱 ‘핏데이’에 '스트레칭' 추가

기사등록 2019-05-10 09:18:24 (수정 2019-05-10 09:18: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의 홈 트레이닝 앱 '핏데이'의 운동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졌다.
 
한빛소프트는 핏데이에 새로운 운동 코스인 '스트레칭'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핏데이 이용자들이 공식 카페 등을 통해 그 동안 스트레칭 콘텐츠를 요청해 왔고 이를 반영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달리기 및 운동 전후 스트레칭 동작뿐만 아니라 어깨 결림, 요통, 변비, 피로 등을 해소할 수 있는 통증 완화 동작 등 일상 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스트레칭 방법 총 19종이 추가됐다.
 
또한 구글피트니스와 연동해 총걸음수, 운동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오늘의 활동량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기능도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구글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핏데이’ 앱을 다운 받아 스트레칭 운동을 선택해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콘텐츠는 SK브로드밴드 Btv 제휴로 서비스하는 'Btv x 핏데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핏데이는 10분이라는 짧은 운동시간에도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신개념 홈 트레이닝 앱이다. 비싼 기구를 구입하거나 수강료를 들이지 않고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혼자서 근력 강화 운동을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풀 보이스 트레이닝 시스템을 탑재해 마치 전문 트레이너가 옆에서 개인 PT를 해주는 듯한 느낌을 주며 체계적인 운동 커리큘럼 제공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다양한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 및 체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장점이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핏데이의 운동 플랜은 운동 초보자를 위한 저질체력 탈출하기부터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한 매일 하는 7분운동과 이틀 전환 7분 운동, 뱃살을 제거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한 뱃살 제거 다이어트까지 맞춤형으로 제공된다"며 "이번 스트레칭 운동 업데이트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운동 코스 및 다양한 기능을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