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넥슨, ‘메이플스토리’ 대학교 봄 축제 프로모션 실시!

기사등록 2019-05-03 13:49:25 (수정 2019-05-03 13:49:2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5월동안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메이플 코튼 캔디(MAPLE COTTON CAND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학교 봄 축제 기간에 마련된 이번 ‘메이플 코튼 캔디’ 행사는 5월 2일 서울대학교를 시작으로 세종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서울 시내 총 9개 대학교와 5월 11일, 12일에는 일산 킨텍스 야외광장 내 ‘네코제’에서 열린다.
 
넥슨은 현장에서 ‘주사위 돌리기’ 이벤트를 통해 ‘핑크빈’, ‘슬라임’, ‘예티’ 등 솜사탕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부채’, ‘노트’ 등 캐릭터 굿즈와 ‘코튼 캔디빈 라이딩(영구아이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또, 네코제를 제외한 모든 대학교 행사에서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아란’, ‘에반’, ‘메르세데스’ 등 영웅즈 피규어를 선물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 ‘핑크빈’, ‘주황버섯’ 등 인형탈이 행사장 주변 곳곳을 방문하고 현장 방문객들과 사진 촬영 시간을 갖는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메이플스토리’ 주 이용자층인 20대 유저들을 직접 만나기 위한 기획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친구들과 함께 학교 축제기간을 즐기는 동안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로도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