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TRPG와 TCG, 미니어처워게임까지! '고블린라떼콘2019' 개최 예정

기사등록 2019-04-03 15:51:33 (수정 2019-04-03 15:50: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고블린라떼콘2019 공식 홈페이지
 
국내 최대 규모의 TRPG, TCG, 미니어처 워게임 오프라인 행사가 5월 열린다.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보드게임 카페 '깔깔고블린'과 회기동에 자리잡고 있는 '더다이스라떼'가 함께 협업하여 오늘 5월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서울 유스호스텔에서 '고블린라떼콘2019'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한없이 다양한 보드게임이 참가하는 보드게임행사와는 다르게 TRPG와 TCG, 미니어처워게임을 중심으로 진행돼 남다른 의미가 있다. 국내에서는 마니악한 장르로 알려진 던전앤드래곤(TRPG)이나 매직더개더링, 워게임 등 일반적인 보드게임행사, 매장에서 보기 힘든 다채로운 게임이 나오는 만큼 평소 이러한 장르에 관심이 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행사에는 매직더개더링 리미티드포맷과 컨스트럭티드 포맷의 이벤트가 열리며, 이외에도 협력 업체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와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빈 테이블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보드게임을 가져오거나 구매해서 즉석으로 즐길 수도 있을 전망이다.
 
한편, 고블린라떼콘은 유료 행사로 사전 티켓팅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티켓팅은 고블린라떼콘2019 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