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얼티밋스쿨, ‘모브사이코100’ 콜라보 캐릭터 ‘카게야마 시게오’ 집중조명

기사등록 2019-03-15 13:21:59 (수정 2019-03-15 13:21:5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기사제공 = X.D.글로벌] X.D.글로벌이 퍼블리싱하는 ‘얼티밋스쿨’에서 15일 카게야마 시게오 콜라보 캐릭터의 정보 및 스킬을 공개한다 밝혔다.

카게야마 시게오는 ‘모브사이코100’ x ‘얼티밋스쿨’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로 성우 이토 세츠오의 목소리와 함께, 원작을 재현한 상태로 얼티밋 스쿨에 입학하여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다. 

카게야마 시게오 등장, 모브 염동력 충전 개시!
‘모브사이코100’은 ‘원펀맨’의 작가 ONE가 연재하는 동명의 웹 연재 만화로부터 각색한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인 카게야마 시게오 이름을 다르게 읽으면 ‘모브’라고도 읽혀 별명은 모브이다. 겉보기에 평범한 중학생이지만, 초능력을 숨기고 있는 모브는 어떤 감정이 ‘100%’에 도달하면 폭발한다.


원작 전투 재현, 염동력이 폭발하는 마법 탱커 영웅
얼티밋 스쿨에 도착한 모브는 아군 진형을 지키는 마법 탱커 영웅이다. 모브의 스킬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1스킬 [사이코 실드]는 이동 속도를 낮추는 대신 피해를 흡수하는 실드를 생성하며 실드 지속시간이 끝나거나 파괴될 경우 마법 피해를 준다. 또한, 폭발 상태에서는 주위에서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에게도 실드를 생성해준다.

2스킬 [사이코 선더]는 제어 효과와 함께 최대 3회까지 충전이 가능해, 모브가 전투에서 존재감을 한층 더 드러낼 수 있도록 한다. 이동 스킬이 없는 모브의 주 역할은 탱커로서의 안정적인 진형 보호 능력으로, 상대가 돌진해오거나 난전이 벌어졌을 때 궁극기를 활용해 범위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것도 모브의 장점 중 하나이다. 얼티밋 효과는 폭발 상태의 영구 지속으로, 모브가 게임 중후반에 더욱 폭발적인 존재감을 뽐낼 수 있게 만들어 준다. 

패시브 [폭발까지...?] 는 스킬로 적을 맞히거나 공격을 받으면 폭발치가 상승한다. 폭발치가 100%까지 상승하면 [사이코 버스트]를 사용해 폭발 상태에 돌입할 수 있다. 

3 스킬 [사이코 버스트]는 주위의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고 기절시키는 동시에 이동 속도가 상승하며 점점 감소한다. 얼티밋 효과는 사이코 버스트 발동 시 폭발 수치가 소모되지 않고, 폭발 상태가 해제되지 않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