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진·삼국무쌍8’ IP 기반 모바일 MMORPG 개발 계약 체결

기사등록 2019-03-15 11:51:27 (수정 2019-03-15 11:51: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기사 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일본 코에이테크모게임즈(KOEI TECMO GAMES, 이하 ‘코에이 테크모’)와 라이선스 활용 계약을 체결하고, 모바일 MMORPG ‘진·삼국무쌍8 모바일(가제)’을 개발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넥슨 One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진·삼국무쌍8 모바일’은 코에이 테크모의 ‘진·삼국무쌍8’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오픈월드와 독보적 액션감 등 원작의 특징을 모바일로 구현한 액션 MMORPG다.

이번 계약으로 넥슨은 자체개발작 ‘진·삼국무쌍8 모바일’의 글로벌 퍼블리싱 판권을 보유하게 되면서 한층 두터워진 모바일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넥슨 One스튜디오 송근욱 디렉터는 “무쌍류 대표게임인 ‘진·삼국무쌍8’ IP를 모바일 MMORPG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오픈월드에서 특유의 액션감을 즐길 수 있는 ‘진·삼국무쌍8 모바일’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