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엔씨 스푼즈, 홍대에 ‘스푼즈 마켙’ 오픈

기사등록 2019-02-11 15:17:51 (수정 2019-02-11 15:17: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기사제공 = 엔씨소프트]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의 레트로(Retro, 복고풍) 콘셉트 ‘스푼즈 마켙’을 지난 9일 오픈했다.

‘스푼즈 마켙’은 홍대에 위치한 인테리어 소품 가게 ‘네코코치’ 매장에서 2월17일까지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엔씨는 ‘스푼즈 마켙’에서 다양한 코스튬을 입은 스푼즈 키링, 바디필로우 등 새로운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푼즈 마켙’ 방문객들은 성냥, 병따개 등 추억의 상품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3만 원, 5만 원 구매 고객은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스푼즈 마켙’ 오픈을 기념해 스푼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판매하는 일부 상품은 스푼즈 스마트스토어에 공개한다.

엔씨 UX Design실 김정하 실장은 “이번 ‘스푼즈 마켙’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푼즈 팬들과 매장 방문객들에게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