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멘토스어드벤쳐, 찹쌀떡 캐릭터 멘토의 여행 구글플레이 출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1-24 17:55:51 (수정 2019-01-24 17:55: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기사제공 = 도파미닛] 도파미닛(대표 김태희)은 신작 게임인 ‘멘토스 어드벤쳐’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 했다고 밝혔다.
 
도파미닛은 작년 8월에 설립되어 아기 곰에게 소다를 배달하는 엄마 곰의 여정을 그린 ‘마마베어’와 다양한 소다들을 터뜨려 행성에 도착하는 ‘스페이스 서바이벌’, 리듬에 맞춰 공들을 터뜨리는 ‘러쉬 볼’ 등을 연말부터 순차적으로 마켓에 서비스했다. 

‘멘토스 어드벤쳐’는 찹쌀떡 모양의 멘토가 유저의 터치에 따라 흔들리는 바를 타고 높이 올라가는 게임이다. 유저는 음악을 들으면서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터치하고, 올라가면서 미션들을 수행하면 새로운 나라 테마를 해제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각 테마들은 고유의 분위기와 그 배경에 어울리는 신나는 배경음악을 가지고 있다. 

터치 조작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어떠한 유저든 접근할 수 있지만, 모든 테마를 다 해제하려면 난이도 있는 미션들을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하드 코어한 유저들에게도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를 마련해 두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