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퀴즈럼블커넥트,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 공개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1-24 15:16:09 (수정 2019-01-24 15:16:0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기사제공 = 엑소게임즈] 엑소게임즈(대표 염의준)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퀴즈 게임 ‘퀴즈럼블 커넥트’의 주요 캐릭터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퀴즈럼블 커넥트’는 가까운 위치에 있는 다른 이용자와 자동으로 매칭되어 상식, 과학, 우리말, 어린이 등 다양한 분야의 퀴즈를 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위치기반 멀티플레이 게임이다. 

이와 함께, 피버모드로 퀴즈를 즐길 수 있고, 퀴즈왕이 되어 왕관을 차지하면서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각양각색의 통통 튀는 캐릭터를 수집하여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 외에도 다수의 선택이 정답이 되는 다수결 퀴즈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퀴즈럼블 커넥트’는 각 퀴즈 분야별로 엄친딸, 스노우벨, 피기, 강시, 괜찮소 등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함께 공개한 게임 플레이 영상을 통해서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퀴즈럼블 커넥트’는 캐주얼 모바일게임 개발사 엑소게임즈의 신작으로, 1월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엑소게임즈는 ‘퀴즈럼블 커넥트’를 비롯해 네이버 웹툰 ‘우리집에 곰이 이사왔다’를 원작으로 한 방치형 힐링게임 ‘우리집에 곰이 돌아왔다’, 이 밖에 ‘몬스터 스냅’, ‘아일랜드 크래프트(가제)’까지 2019년 신작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엑소게임즈 염의준 대표는 “오늘 공개된 캐릭터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도 미리 엿보시고 개성 만점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게임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 많은 이용자분들에게 신선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정식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