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무신2:삼국무협전, 2월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9-01-24 14:34:44 (수정 2019-01-27 12:28:3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기사제공 = 드림플레이게임즈] 드림플레이게임즈(대표 심희규)는 신작 모바일 게임 ‘무신2: 삼국무협전’의 출시를 앞두고 23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MMORPG 장르 게임인 ‘무신2: 삼국무협전’은 Ezfun에서 개발하고, 국내 서비스는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담당한다. 2018년 중국, 대만, 동남아 등 해외 시장에 먼저 출시 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
 
게임ㅇ느 삼국지의 스토리 속에서 플레이어가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이끌어가게 된다. 오픈필드에서 즐길 수 있는 MMORPG로 빠른 레벨업과 간편한 조작, 자동으로 진행되는 전투를 제공한다. 또 무기 체인징 시스템을 적용해 2가지 이상의 무기를 선택하며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소교’ 무장과 다이아 등 3만원 상당의 푸짐한 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